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춘천 여행] 신포리 빙어낚시

by Yum™ 2011. 1. 21.
반응형

올 겨울 눈이 참 많이 오네요. ^^

친구들과 여행을 떠났습니다.
하얀 눈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눈싸움도 하구요.

얼음낚시가 하고 싶다고 해서,
부랴부랴 차를 타고 이동~
요즘 춘천간고속도로도 생기고, 전철도 개통해서
춘천가는 국도가 한산하더라구요. 금방 도착했습니다. ^^





신포리 낚시터에서 빙어낚시가 가능해요.
12월 말이었는데..
얼음이 꽝꽝얼지는 않았네요.
녹은거 보이시죠? ㅡㅡ;;
사람지나갈때 쩍쩍 갈라지는 소리.. +_+







무섭다고 나가자는 저를 두고,
친구들과 남편님은 결국 얼음을 깨고
낚시줄을 꿰고 있네요 ㅎㅎ







얼음 위인데.. ㅋㅋ
조 옆에 눈 녹은거 보이시죠?
날이 춥더라도 1월은 되어야 얼음낚시하기에 좋은 상태가 될거 같아요~
입구에서는 썰매대여를 해줘서 썰매타는 아이들이 많네요.






ㅋㅋㅋㅋ
문어발을 낚았습니다.
지나가는 분들도 낚였습니다.
이게 모냐고... ㅋㅋㅋ







낚시터 입구에 있는 매점(?) 비닐하우스에 들어왔습니다.
빙어는 작년이나 올해나 한마리도 낚지는 못했죠. ^^

저랑 남편 말고
 제 친구들은 아무도 못먹어봤대서

우선은 산빙어 주문했어요.







요렇게 초장과 가져다 주십니다. ^^






어항에서 구피를 키우는 저로써는 참.. 할짓이 아니지만
오이향이 나는 제철 음식이라고 생각해야죠 ㅡㅡ;;
비리거나 내장이 씹힌다거나.. 이런건 전혀 없습니다.
사각사각 오이와 정말 비슷해요.
드셔봐야 맛을 압니다. ^^a







요건 빙어튀김이에요.
바로 튀김옷묻혀서 기름에 쏙 튀겨서 갖다주시는데..
바삭바삭 뜨끈뜨끈 ^^
추울때 입김불면서 먹음 정말 맛있답니다.




네비게이션으로 신포리 선착장, 또는 신포리성당을 검색하시면 되고,
말고개터널 지나서 우측 강가를 끼고 더 가시면, 강가 옆에 낚시터가 보입니다. ^^

얼음을 깨는 도구인 '끌'은 매점이나 주변에서 빌리시면 될 것 같아요.
낚시도구도 주변에서 바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빙어낚시, 꼭 한번 해보세요
단 방한복 필수.. ㅎㅎ 추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