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횡성 여행] 휴식과 테마가 있는 펜션 추천 '라구나힐'의 실내 인테리어

by Yum™ 2010. 9. 20.
반응형


여행을 좋아해서 이곳저곳 다니다보니
숙소를 잘 차려잡기보다는 여행장소나 일정에 초점을 두곤 했는데~

이번 하계휴가는 쉬고 싶었다.
걍 아늑한 곳에서 밝은 기분으로 쉬고 싶었던
우리 부부에게 한번에 여기다! 하게 했던 펜션!
강원도 횡성에 있는 라구나힐

금년에 리뉴얼을 하고 신관동을 오픈한 듯~
수영장도 갖추고 있다. ^^



여러 룸이 있는데
내가 신혼집으로 꾸미고 싶었던 실내 인테리어랑 딱~ 맞는
스카이빌 룸으로 결정!! ^^






펜션 여주인분이 직접 그리신 그림
빨간색 포인트 유화~
음.. 맘에 들어서 물어봤다. 직접 그리셨냐고~^^

원룸이지만 각 공간이 파스텔톤 벽으로 되어 있다.
음~ 내 스타일이야.. ㅎㅎ







스탠드나.. 화이트 선반, 머그~
아 이쁘다.. 이쁘네.. 연발하게 함.. ㅋㅋ
슈가버블에 뜨개질 수세미~ 주인장님의 센스 인정!! ^^








요런 작은 선반도 나름 괜찮네~^^
 DIY 같은 화분 소품도 괜찮네~
아로니카 아로마 허브스틱 디퓨저.. 요거 또한.. 나의 취향이랑 같으심 ㅎㅎ



울집 아로니카 디퓨저 인증샷
(찍어놨드니 언젠간 올리게 되는군 후훗)







통유리 바깥으로 수영장이 바로 있는데
처음에 들어갈때 이렇게 블라인드가 내려져 있었음..
접어놓은 종이 같은.. 그래서인지 햇빛이 이리 예쁜 색으로 은은하게 퍼지는게 
참 좋았다.








자작나무 인테리어가 유행이긴 한데..
욕실까지 차지할 줄이야~ ㅎㅎ
휴식느낌









ㅎㅎ 연두색 넘 이쁨~
레몬도 대롱대롱? ^^








블루톤은 학생들 공부방에 많이 사용한다고 하는데
침실에도 나름 괜찮은것 같다.
산뜻하고 깔끔한 느낌!!
매트만 놓는 침대도 참 해보고 싶었는데~^^







요건 분명히 주인장님이 DIY 하신거 같다
연두색 페인트가 칠해진 아담한 화장대 ^^
아 나 연두색 좋아하는뎁~~후훗

흔하게 보던 체크무늬 패턴으로 된 패브릭도.. 여기서는 다시 보게됨~
이것도 감각적이라고 생각하던 나 ㅋㅋ




휴가의 첫 날을 열어준 라구나힐 펜션~
보는 즐거움과
솜씨 좋은 새댁이 있는 신혼집에 온 것 같은 기분도 함께 준 곳

강원도 횡성 성우리조트랑 가까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