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강릉 여행] 경포대가 보이는 경포호에서 커플자전거 타기~

by Yum™ 2010. 10. 8.
반응형


강릉 갈때마다 경포대나 경포호는 그냥 지나치기만 하는 곳이었는데
이번에는 작정하고 가보기로 했답니다. ^^

경포호 중간에 경포대가 있다는 것도 최근에 알았어요 ㅜㅜ;




저 건물들 맞은편이 경포해수욕장이에요.
해수욕장 덕분에 모텔 건물들이 잔뜩이네요.
호수를 찍자면 온통 저 건물들이 나와서.. ㅡㅡa







경포호 입구에서 발견한 자전거
호수 한바퀴를 모두 돌아 산책하려면 타보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요걸 타고 돌아도 40분 이상 걸려요 ^^
한시간에 만오천원이었던 것 같아요.






호수 주변으로 길이 잘 닦여 있더군요.
그늘막도 있고 기분도 상쾌하고 좋았어요 ^^
운전은 남편님이 발구르는건 둘이 같이 하게 되어 있어요 ㅎㅎ






조금 가다보면 전망대가 있네요.






요 망원경 넘 잘보여요~ ^^
호수 가운데에 있는 경포대를 볼 수가있어요.






오리들도 놀고 있공~ ^^






자전거 파킹은 그늘에~ ㅎㅎ
옆은 논이에요. 길이 넘 이쁘죠? ^^






황토길도 있어요.
지압길로 쭈욱 이어져 있더군요.
해가 쨍쨍한 날이라 뜨거워서 못 올라갔답니다. ㅋㅋ






날이 좀 덥기도 해서 식수 마셨어요.
사실 요런거 물 잘 안틀어주고 그러던데.. ㅎㅎ
주변도 깨끗하고 잘나오더군요 ^^






기분좋은 울 남푠님 ㅋㅋㅋ






예전같으면 호수둘레 말고
나루터에서 경포대까지 배타고 들어가는 거리가 표시되지 않았을까요? ^^






호수라 그런지 바람이 시원하게 불었어요~






아.. ㅋㅋ
며칠간 여행으로 좀 초췌하네요.. 흠 ㅋㅋ






갈대 & 바람






음.. 나무에 전구를 칭칭 감아놨네요.
사람들 보기 좋으라고 나무가 고생하네요..
벚꽃나무처럼 예쁘긴 하네요~






이게 바로 경포대..
카메라로 줌인해서 찍었어요.
그나마 가까이 건물들이 안나오게 찍었는데..
나무숲뒤로 온통 건물들이 가득하네요. ㅎㅎ

어떤 분들이 나룻배를 타고 들어가서 저길 노니셨을지~
한번 들어가보고 싶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