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횡성 여행] 휴식과 테마가 있는 펜션 추천 '라구나힐'

by Yum™ 2010. 9. 20.
반응형

아기자기하고 모던함이 엿보이는 펜션
라구나힐

짐부터 풀고 펜션 구경을 나섰습니다. ^^
여름 휴가였는데 포스팅을 이제야 하네요 ㅜㅜ





비가 살짝 온 뒤라 날씨가 흐리흐리하네요~
다른 분들 방해될까봐 개별 펜션 주변에는 안가봤어요 ^^






우리가 묵었던 '스카이빌'
선베드 앞으로 수영장이 바로 있습니다.
통유리가 개방이 되어 있어서 안에서 보기는 좋은데
자칫 외부에서 안이 너무 들여다보일 것 같습니다.
외부코팅이 되어 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아쉬움이 조금~ ^^a
그래도, 뻥뚫린 파란 수영장이 바로 앞에 있는건 전용풀장 같은 느낌을 들게 합니다.
밤에 이용하시는 분도 없고 저기 보이는 데크에서 바베큐할때 꽤 괜찮습니다. ^^






아기자기 목장용 소품같이 보이는 것들이 모여있어요.
노끈으로 묶어놓아서 이쁜것 같아요~^^*






요거 아마도 여주인분이 만드셨을 듯~
직접 그리도 만드신다고 하셨거든요
물조리개도 화사한 노란색으로 칠하셨네요 ^^






사실 요런거 하나 만들어볼라고 해도..
감각이 좀 있어야 되는거 같아요.
꽤 괜찮은 배경소품같아요 ^^






썬탠 베드?! ^^
이국적인 풍경(?)이네요 ㅎㅎ






요~ 흔들 그네의자..
걍 앉아서 10분쯤 있었는데~
편하고 느긋하고 좋더라구요.. ^^






요길옆으로 내려가시면 카페 라구나힐이 나옵니다.







요 허브가 로즈마리였나.. ^^a
초록색을 보면 기분이 넘 좋아요~







이것도 아마 직접 만드신게 아닐까 싶네요.
아담하네요~ 밤에 모닥불 피워놓고 앉아서 도란도란 하면 좋을 것 같아요. ^^







하하
요 테이블 미니 축구게임
넘 재밌어요.
카페에 가면 가끔 보이긴 하던데~
남편이 이겼어요. 맘처럼 빨리빨리 수비가 안되더라고요 ㅎㅎ







미니당구 ㅋㅋ
요즘은 이런 게임도구가 넘 재밌어요.
작은 내기를 하는것도 좋더라구요. 후훗
저녁차리기~!! ㅋㅋ







카페 라구나힐 카운터에요.
와인도 있네요~
아.. 요새 스파클링 와인에 빠져있어요.
저희는 준비해간게 있었지만
미처 준비 못하셨다면 느긋하게 즐기는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한잔도 좋을거 같네요~






카페 내부 전경
통유리가 참 시원해보여요 ㅋ






죠기 테이블에서 노트북 빌려주셔서
메모리 가득찬 카메라 사진을 이메일로 옮겨놨답니다. ^^
감사~






작은 소품은 구입하신것도 있고..
직접 그리거나 만드신다고 하시더니..
미완성작도 보여주셨어요~
지금은 완성되서 어딘가에 놓아둬서 손님맞이 하고 있겠죠? ^^ 






아.. 요 토마토.. 직접 따신거 같아요.
크기가 크지는 않은데 넘 동글동글 예쁘길래 찍었어요.

나중에 토마토 조각으로 썰어서 주시더라구요.
바베큐할때 같이 구워서 먹어보라고~
더 달아지고 영양도 많아지고 맛있다고 하시면서 ^^






펜션여행의 별미~!! ^____________^
바베큐 준비~






횡성에 왔으니 한우 소고기는 먹어봐야 겠고.. ㅋㅋ
1++ 등급 찾아서 유명한 곳에 갔다가
가격보고 놀라서 걍 나왔음..ㅋㅋ
횡성 하나로축협에 가서 1+ 등급으로 좀 더 푸짐하게 준비 ^^
이정도 마블링이면 우리 입맛에는 별 다름을 느낄수 없을터이니 후훗







아오.. 미디움 웰던이군.. ㅋㅋ







요 빨간 체크무늬 식탁보
피크닉에 어울릴것 같은~ 넘 예쁜 테이블이 됐네요 ^^
Carmen 레드와인.. 정말 괜찮았어요.
남편도 반한 와인.. 가볍게 즐기기 좋은 와인같아요~







소고기 넘 익으면 안되니깐
부식들이 중앙에 구워지고 있네요 크~







아오...
다시봐도 군침돈당~ ^^







펜션 쥔장님이 주신 토마토
구워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
인증샷 ㅎㅎ


또 오겠다고 인사하고 왔는데 ㅎㅎ
다음에 정말 또 한번 갈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