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윰스 라이프/맛집

부천 원종동 애견동반 식당 - 디몰토

by Yum™ 2022. 7. 12.
반응형

부천 원종동 애견동반 식당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 카페

디몰토 (Di Molto)


파스타 맛집으로 알고 있던 디몰토에 드디어 가봤습니다.
부천 원종동에 애견동반 가능한 식당, 레스토랑이라 베리 데리고 갈 수 있어서 눈여겨 보던 곳이었습니다. 

주차 가능한 건물이 아니라 주변 도로 주차해야되는데 어렵지는 않게 할 수 있는 듯합니다.

 

차로 지나면서 일부러 찾아보지 않으면 레스토랑이 잘 보이지는 않아요. 주택 1층을 리모델링해서 일반 주택가 대로변에 위치해 있거든요. 입구 앞에 예쁘고 잘 가꾸어진 마당 정원같이 있어요. 내외부 인테리어 너무 제 스타일! ^^

부천 원종동 애견동반 식당 - 디몰토
입구 앞 화분들이 어쩜 저마다 다 이렇게 아름답게 크고 있는지.. 엄마와 함께 갔었는데 식물들 보며 너무 이쁘다 하나하나 들여다보고 힐링했네요. 

 

 

부천 원종동 애견동반 식당 - 디몰토

깨발랄 베리도 방문 인증샷 한컷! ^_^
목줄 내려놓으면 희한하게도 얼음이 되네요. 기다려야 한다는 걸 아는듯?!
돌아다니고 싶은데 사진만 찍으니 낑낑~ 개무룩한 표정이네요. ㅎㅎ

 

 

선선한 저녁시간에 갔던터라 야외 테라스 테이블이 서너개 정도 있었는데, 거기에 앉아서 주문했습니다.
태블릿에서 직접 메뉴 선택해서 주문하면 되서 편하더라구요.

테이블 데코를 따로 하지 않았는데도, 색감도 예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
사진 맛집이기도 하네요. 메뉴 모두 맛도 있었어요.

 

제주 딱새우소스 먹물 파스타와 트러플 크림 뇨끼, 포르치니 머쉬룸 크림 파스타 등 대표 메뉴가 있는데 그러고보니 저희가 주문한 메뉴에는 시그니처가 메뉴가 없네요. ㅎㅎ
친정엄마 입맛 존중! ^^

 

반응형

 

디몰토 -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부천 원종동 애견동반 식당 디몰토 레스토랑 & 카페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마늘 구워진 것도 오일 간도 적당하게 입에 잘 맞았어요. 먹물 파스타면이었네요.

 

 

디몰토 - 아란치니

디몰토 레스토랑, 아란치니 꼭 먹어야해요!
뜨겁게 데워진 소스에 바삭한 아란치니와 리코타치즈, 바질페스토(맞겠죠?ㅎㅎ) 너어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이거 먹으러 또 가야해요. ^^ 이탈리아 가정식 느낌인데 비주얼도 합격~

 

 

디몰토 - 리코타치즈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 채소 싱싱하쥬~

 

 

디몰토 - 쉬림프피자

쉬림프피자인데 루꼴라가 잔뜩~ 달고 짠 맛 없이 토마토소스의 건강한 맛이에요.

 

 

우리집 초딩 아가씨는 직접 주문한 피자와 샐러드 맛있다고 잘 먹고, 저는 아란치니와 알리오올리오 맛있게 먹었네요. 세 모녀의 동네 맛집 탐방이었는데,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베리 데리고 산책나와서 걷다가 들어간 곳이라 애견동반 가능한 식당인것만으로도 감사했어요. ^^ 얌전한 베리~ 가족들 식사할때 언제 다먹나 하고 쳐다만 보고 있었네요. 

사장님인지 직원분인지 모르겠지만 서빙해주시는 중간중간 베리 넘 이뻐해주셨어요~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야외테이블에 앉았지만, 실내도 시원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응? 사진을 보니 테이블에 콘센트가 있는듯 하네요. 모바일 기기 충전 가능한가봐요~

 

 

분위기 좋쥬? ^^
와인도 한잔하러 가야되려나 봐요. ㅎㅎ

 

 

부천 원종동 애견동반 식당 - 디몰토 레스토랑 & 카페

이탈리안 레스토랑, 편안한 분위기와 맛이 있는 곳이네요. ^^
애견동반은 물론, 연인, 가족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것 같아요.

 

 

 

휴무일 :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 가게 앞 주변

 

 

이 글은 내돈내산으로 쓴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