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윰스 라이프/맛집

까치울카페 작동 애견동반 가능한 곳은 어디?!

by Yum™ 2022. 7. 6.
반응형

까치울카페 작동 애견동반 가능


사진맛집 까치울카페입니다.
부천 까치울역이 가장 가까운 역이고, 작동 애견동반 카페로도 유명한 봉떼르에 가봤어요.
까치울역에서 도보로 가기에는 거리가 있고, 자차 또는 대중교통 이용하는 게 좋아요.
브런치가 급 당기는 평일 오전시간이었답니다.

카페거리도 아닌 일반 주택가에 들어서서 여기에 카페가 있다고? 할 무렵 예쁜 색감의 모퉁이 카페 대문이 나타납니다. ^^

 

 

까치울카페 봉떼르

까치울카페 봉떼르 애견동반 가능하니 아이가 넘 좋아했어요. 같이 다니고 싶은데 아직까지도 일부러 애견동반가능하다는 곳을 찾아가지 않으면 쉽게 반려견과 어딜 갈 수가 없긴 하네요. 

카페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로 주문 완료하고 주변 산책도 하고, 봉떼르 카페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습니다. 기분이 좋은지 여기저기서 사진 찍어달라고 하네요. ^^

 

 

작동 애견동반카페

카페 내부도 요즘 감성이에요. ^^ 색감이 참 아늑하고 좋았어요.
직원분들은 크게 손님한테 관심 없는 정도.. ㅎㅎ
친절도 불친절도 없는 그냥 소소한 응대이니 자유롭게 카페 감성 느끼다가 오면 되는 곳인듯 합니다.

 

 

브런치메뉴 주문하여 나온 식전 애피타이저. 오미자차? 석류차? 
아기자기한 식기와 소품들을 잘 활용한 예쁜 곳.

 

 

봉떼르 카페 라비앙로즈 브런치세트

까치울카페 봉떼르의 시그니처 메뉴인 라비앙로즈 브런치세트입니다.
부천 작동 카페 검색하면서 자주 보이던 이 브런치세트 언젠가 한번은 먹어봐야지 했던 메뉴.. ^^

채광 가득 들어오는 통창이 있어서 자연광으로 사진찍기 참 예쁜 곳이네요.

 

 

 

실은 여기 남편이 가보자 해서 득템! 이라며 왔어요.
근데 와서 하는 말이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카페라며, 우리집 모녀를 위해 가자고 했다네요.
아기자기 예쁨예쁨 못 견디는 그저 아저씨에요. ㅎㅎ

 

 

어찌 놓고 찍어도 예쁜 자연광.. (카페인데 우리집이면 좋겠다. 했어요. 사진 잘나와서 ㅎㅎ)

봉떼르 라비앙로즈 브런치세트
떡볶이는 제법 매콤하고, 과일토핑 가득한 요거트는 그래놀라 듬뿍에 양도 많았어요. 풍성한 브런치 한상까지는 아니고, 수다떨며 조금조금 먹기엔 좋은 양이에요. 우리집 남자는 다 먹고 나오면서 배고프다를 연발했거든요. ㅋㅋㅋ

커피 맛있었어요. 빵 종류는 쏘쏘.

 

 

저희가 앉았던 카페 뒷편에도 이런 공간이 있어요. 여기는 애견동반 불가

 

 

준실내 느낌이고, 앤틱한 분위기의 예쁜 소품들로 잘 꾸며져 있어서 데이트하거나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아보여요. ^^

 

 

 

우리 베리도 잠깐 기다려하고 견생샷 찍어봤어요. 
잘 짖지 않고 사람 엄청 좋아하는 착한 베리랍니다. ^^

같이 갈 수 있는 곳이 많아지면 좋겠어요.

 

 

 

부천 작동 애견동반카페 봉떼르
위치 : 구글지도

평일 오전이라 주차는 카페 앞에 가능했어요.

 

 

 

이 글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