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윰스 라이프/요리

문호리리버마켓 선애씨네, 달스팜, 타샤의작업실, 부부농장가든 제품후기

by Yum™ 2021. 1. 22.
반응형
선애씨네 한우꼬기몽글이


문호리 리버마켓
선애씨네, 달스팜, 타샤의작업실, 부부농장가든


문호리 리버마켓 구입한 제품들 후기 남겨봅니다. ^_^
사실 작년에 양양에서 진행되었던 문호리 비치마켓에서 구입하였고,
리버마켓 팸분들이라 이렇게 소개해봅니다.


양양에서 진행되었던 문호리 리버마켓, 비치마켓도 곧 글 올려볼께요.





문호리 리버마켓 단골 팬인 지인이 추천해 준 선애씨네 한우 꼬기몽글이!

조그만 종이컵에 밥을 비벼 시식을 해 본 저희 아이.
정말 맛있다고 해서 500g 한병 가져왔어요.
간이 적당이 되어 있어서 막 퍼먹는거 아니고 ㅎㅎ
밥에 한두숟가락 정도 넣고 먹으니 양이 적지 않네요.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모두 오케이 할만큼 집에 구비해두고 먹기 좋아요.
감칠맛도 있고 재료도 믿을 수 있어서요.

간단히 떡국 해드실 때,
육수도 번거롭다 하실 때,
이 한우 꼬기몽글이 넣고 끓이면 간도 맞고 간편하고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달스팜 오미자청

저는 오미자청을 좋아해요.
새콤달콤에 약간 쌉싸래한 뒷맛도 좋아서요.

이번에는 오미자와 레몬청으로 픽!
레몬 상큼한 맛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이대로 그냥 탄산수 부어주면 홈카페 메뉴 등극 ㅎㅎ





조금 일찍 둘러보면서 시음도 해보고
사장님한테 궁금한 것도 물어보고 하다가
제가 조금 멀리서 온거 아시고는 씨그램도 한병 같이 주셨어요.
집에 와서 션하게 부어 잘 마셨네요! ^_^




달스팜 오미자 레몬청
뒷면에 먹는 방법 나온대로 비율 대략 맞춰 보세요. 맛있어요!






달스팜 오미자 레몬에이드 홈카페 영상


예쁘기도 하고 맛도 좋고! 저 팬 됐어요. ^_^




달스농원 건오미자도 있네요.
좋은 재료가 역시 훌륭한 맛을 냅니다.




타샤의 작업실 허브파우치


타샤의작업실 허브파우치입니다.

파우치에 쓰여진 타샤의아틀리에로 검색하니 잘 안나와서 ^^a
타샤의작업실로 검색하니 정보를 얻을 수 있었어요.

사장님이 생화 구입해서 직접 말리고 파우치에 담는 과정을 보았어요.
식물 좋아하는 저는 그 모습도 참 힐링이더군요.



제가 구입한 파우치는 유칼립투스 말린 거에요.
깨끗한 잎들이 보이네요. ^_^



무심한 듯 툭 ㅎㅎ
어디에 걸어두어도 어울립니다.



부부농장가든 간장오리불고기



문호리 리버마켓에 가는 이유가
신선한 재료를 사장님 이름을 걸고 직접 판매하는 점에 믿음도 있고,
맛난 음식들 시식, 시음하는 재미도 있어서 인것 같습니다.


오리고기는 기름도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저희 가족은 자주 먹는 편이에요.

부부농장가든 간장오리불고기
오리고기 생고기 양념이라서 시식해보고 구입!

간이 참 잘 맞고 맛있어요.
양파나 버섯, 야채 함께 요리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요즘 같은 언택트 시대에는
맛있는 곳들 저장해놓고 하루 이틀 전에 주문해서
집에서 조리해 먹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맛있고 믿을 만한 곳은 공유하자구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