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윰스 라이프/맛집

[맛집] 일산 풍동 애니골 한정식 "토속촌"

by Yum™ 2009. 8. 12.
반응형

아... 포스팅하면서 이리 다시 먹고 싶은 ㅜㅜ
간장게장이여~ ㅎㅎ

가끔 맛난 것이 먹고 싶을때나 느긋하게 먹고 싶을때
일산 풍동에 있는 애니골에 자주 간다.
골목골목 정말 많은 음식점이 있고
 또 맛난 집도 많다. ^^



그중에 이번에는 간장게장 간판이 눈에 확 들어왔다.
이거야 이거 먹자고 욱스님을 이끌고 들어갔다.
주변 분들은 갈치조림을 드시고 계셨다.
고민하다가 그래도 간장게장으로 결정!!




입맛 돋우는 달콤쌉쌀한 샐러드 먹고~






걸쭉한 호박죽도 먹고~
호박죽 싫어하는 울 욱스님도 잘드셨다.
많이 달지도 않고 진한게 좋았다.





푸릇한게 어떤걸 갈아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쫄깃쫄깃한 부침 ^^






잡채는 걍 뭐 다를거 없는 거였지만
그래도 잘 먹었다. 냠냠






청포묵~ 요거도 맛있지
김가루 바삭하게 같이 먹음 좋다.






모든 찬을 다 찍지는 않았다.
다른 블로그들을 보니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찍은 분들이 많더군 ^^
2인분에 딱 적당히 먹을만큼 찬을 주는것도 좋았다.
더 정갈해보이고 깔끔한 느낌
가격은 1인분 17000원이다.
포장도 가능하고 15000원.




아오.. 요 알이 꽉찬 꽃게를 보라~
다 먹고 추가로 포장도 해왔다.
부모님도 좋아하셔서 ^^





요렇게~~!!
비벼서 먹는 게딱지는 정말 환상이지요 ^^
나는 원래 게딱지를 그리 좋아하진 않는다.
근데 왜 요건 그리 고소했던걸까.. ㅋ






2009년 봄
윰이 찍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