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윰스 라이프/요리

[요리 레시피] 가리비 관자 야채볶음

by Yum™ 2011. 1. 26.
반응형



가끔 가리비조개의 관자 요리가 보일때
아주 많이 먹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

그래서 관자구이를 와인과 함께할 메뉴로 선택
화이트와인 빌라엠을 한병 들고서 흐믓하게~ 후후





빌라 엠 villa M
M은 무스카텔의 약자인데.. 고유 브랜드가 됐어요.
대부분의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국민 화이트와인이라고 보심 될 것 같네요. ^^
빌라엠은 스파클링와인이에요. (흔히 샴페인이라고 불리는 스파클링와인)
빌라엠과 함께라면 당신의 인생은 언제나 파티!!라고 적혀있습니다.
넘 잘어울리는 문구인듯~

저염버터 루어팍 LURPAK도 사고, 허브맛 솔트도 준비
마늘맛 솔트보다 저는 요 허브맛 솔트가 좋더라구요.







브로콜리파프리카 손질해놓고
키조개 관자랑 조갯살도 손질~
관자는 요렇게 자르면 부드럽더라구요. ^^
관자만 먹으면 더 깔끔하긴 한거 같은데
울남편은 쫄깃한 조갯살도 좋아해서 같이 요리했어요~








버터를 좋아하진 않는데 ^^a
요번에 함 사용해봤어요.
루어팍 짜지 않고 고소하고 좋네요~
조갯살 먼저 볶아주고 관자는 조금후에 넣어줬어요~








스파클링와인이라 넣을까말까 고민하다가.. ^^
향긋했으면 해서 조금 넣었습니다.
파프리카, 브로콜리 같이 볶다가
준비한 허브솔트 아주 살짝~
허브가루 아니면 안뿌리면 좋을 것 같아요.
조갯살, 버터에 소금기가 있으니 ^^


배가 고파서 그랬나.. 넘 많이 했나봐요. 후훗
마무리접시에 담은게 별로 이쁘지가 않더라구요. ㅡㅡa


아이폰으로 후닥후닥 찍었더니 화질은 영 꽝이네요~

그래도 맛나게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자알 먹었답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