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충주켄싱턴리조트 애견동반(펫수영장, 펫파크, 펫카페)후기

by Yum™ 2022. 6. 9.
반응형


충주켄싱턴리조트 애견동반 후기 남겨요!^_^



디럭스 21평 룸이에요. 프라이빗 펫룸이 유명한데 저희 세가족만 가는거라 펫파크에서 다른 강쥐들도 만나서 놀아보자 하고 갔습니다.

충주켄싱턴리조트 디럭스 21평 룸

연식이 느껴지죠? 그래도 청소상태 깔끔해서 하루 묵기 괜찮았어요. 디럭스룸은 방1, 화장실1, 거실1 있고 여벌 이불은 이불장에 있습니다.




충주켄싱턴리조트 BBQ 바베큐 세트



구성은 기간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요.
전화로 문의하시는게 젤 좋습니다.

저희 갔을때는 바베큐세트에 소고기는 없고,
돼지고기 목살, 삼겹살, 소세지, 새우, 야채, 소스류, 진라면 매운맛2개, 햇반2개였고, 추가로 음식 가져와도 된다네요. 켄싱턴리조트충주 안에 편의점이 있으니 거기서 모자란거 사와도 됩니다.

2시간 제한이 있으나 저희 갔을때는 자리가 비어있어서 데스크에 문의하고 제한없이 한시간 정도 더 있었습니다.



충주켄싱턴리조트 BBQ 바베큐 세트


충주켄싱턴리조트가 차로 약간의 산? 언덕? 을 올라와야 있는 곳이라 걸어서 나갈 주변 식당은 없어요. 1박2일로 온거라 그냥 편하게 바베큐세트 주문해서 굽굽!!

저희강아지 베리는 바베큐장 돌바닥 사이에 낀 음식물?들 냄새맞고 먹을려고 난리...ㅜ
가져간 켄넬에 들여보내고 녹각스틱 하나 쥐어줬습니다.


바베큐세트에 샐러드, 양갈비, 파인애플과 스모어 만들어 먹을 마쉬멜로우, 누텔라 초코, 제크 크래커 챙겨갔어요.



냠냠. 날씨도 좋아서 바베큐하기 좋은 날이었습니다.

아이는 다른 강아지들 오면 베리 인사시키기 바빴어요. ^^




충주켄싱턴리조트 펫파크
대형견, 중소형견 이용시간이 나뉘어 있어요!


그런데 잘 지켜지지는 않았습니다.

펫파크 안쪽에 바베큐 테이블 하나가 있는데 거기서 바베큐하시는 분들이 대형견 보호자분들이었는데 옆에 두고 드시긴 했지만 어쨋든 펫파크 안이라 돌아다니기는 했어요.


인사도 차분히 하고 순한 대형견 아이들이어서 중소형견 아이들보다 매너있고 잘들 놀아서 괜찮았는데😄 어쨋든 이용시간 분리는 잘 안되는것 같아요. 관리 직원분이 없어서요.



얼떨결에 간식 쫒아서 장애물 한번 오르락내리락 성공했는데 그 후에는 안올라가더라구요. 🤭


대형견들은 베리가 아가인걸 아는지 가까이 오지도 않더라구요. ㅎㅎ 펫파크에 사람이 들어오면 와서 냄새맡고 인사만 했어요.
오히려 베리보다 조금 큰 개가 몰이하더라구요. 매너장착은 크기와 상관이 없어요. ㅋ



마쉬멜로우 구울 꼬치용 쇠도 챙겨갔는데 없으면 나무젓가락으로~ 자주 구워보니 이제는 수준급입니다. 불에서 멀리서 아주 약하게 돌돌 굴리면 겉바속촉 마쉬멜로우 완성됩니다.




누텔라 초코와 마쉬멜로우는 다이소에서 구입했고, 제크도 아마 다이소에 있을 것 같아요. 단짠에 바스락, 말랑, 부드러움이 느껴지니 칼로리 생각버리고 먹기에는 참 재밌고 좋은 캠핑 디저트네요. ^^

참, 충주켄싱턴리조트에 불멍세트에 스모어키트가 포함되어 있어요!



애견동반리조트 켄싱턴리조트충주

애견식기와 물그릇, 침대쿠션, 배변판과 배변패드 대형 2장이 있었습니다. 베리는 켄넬이랑 방석 챙겨갔고, 식기와 물그릇은 설거지하고 사용했어요.



애견동반 리조트 켄싱턴리조트충주 패키지

비용도 저렴하게 예약했는데 어쨋든 펫룸이라 요런 선물도 패키지에 들어있네요. ^^ 패키지에 물론 비용 포함이겠지만~ 베리가 사용하고 있는 페쓰룸타월 M사이즈 동일한걸로 하나 더 생겼고, 샴푸, 미스트, 에센스까지 페쓰룸 제품입니다.



충주 켄싱턴리조트 로비에 페쓰룸 제품들 판매하는데 온라인가격보다 저렴해서, 요제품 사용하시는 분들은 구입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저희집 애견 베리도 유산균 먹여볼까 하던 참인데, 라비벳(종근당바이오) 유산균 두 종류가 들어 있네요. 유산균도 강쥐한테 맞는게 있고 잘 안맞는게 있다고 해서 샘플들 먹여보고 싶었는데 득템입니다.

처음 먹어보는거라 저 한봉의 반을 나눠 먹여봤더니 특이반응없고 잘먹어서 계속 먹여도 될 것 같네요.





우리 베리 펫파크에서 뛰뛰하고 들어와서 곯아떨어졌어요.😍  사진 찍는 소리에 눈만 살짝 뜨고 쿨쿨 자네요.


선명한 둥근 달도 보이고, 공기도 좋고 조용하고~
연식있는 리조트라는거 말고는 이용하기 편리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켄싱턴리조트충주.



충주켄싱턴리조트가 산중턱에 있음이 느껴지는 사진입니다. 아침 물안개가 넘 멋졌어요!




울집 애견 베리도 낯선 공간이지만 잘 적응해서 놀고 잘자고 잘먹어서 넘 이쁘더라구요. 슬라이드계단도 처음인데 오르락내리락.. 뭐든 새로운것에 거리낌없는 성격도 보호자인 저에게는 참 다행이에요.😊





체크인할때 충주켄싱턴리조트 부대시설인 펫파크, 펫카페 이용할 수 있는 티켓 팔찌를 줍니다. 확인을 잘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챙겨다녔어요.



엘리베이터 안에 펫 대기라인있어요. 펫동반가능 엘리베이터와 일반 엘리베이터 분리되어 있습니다.  



로비에 있는 폼포라 개모차 대여가 가능합니다.
아직 아가라 궁금한거 백만가지인 베리는 개모차는 사치 ㅋㅋ 나오려고 난리에요.




펫파크에서 모닝 뛰뛰하며 강쥐들 인사도 하고~



충주켄싱턴리조트충주 펫파크 포토존

언니랑도 열심히 뛰뛰!
아이와 반려견 서로 좋은 친구가 되길 바랍니다.





충주켄싱턴리조트 로비에 잇는 베이커리카페에서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던 웰컴드링크 2잔과 멍푸치노 1잔 받아서 룸으로 올라왔어요. 멍푸치노는 먹다 쏟아지는 경우가 많아서 되도록 룸 권장인거 같아요.

옆 로비 직원분이 와서 카페 운영 같이 하니까 로비에 얘기하심 되더라구요. 아이 마실거는 뜨겁지 않게 부탁드렸고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로비 판매제품들 가격이 착하고, 안내해주시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펫밀크는 먹어본 적이 있어서 멍푸치노도 첨으로 도전!
엄청 빠른 속도로 흡입합니다. 한잔은 너무 많은거 같아 반정도 먹고 후다닥 치우기!^^




인스타 인증샷 이벤트 참여하고 체크아웃하면서 아빠도 아메리카노 1잔!





실내 펫카페가 있어요. 거기도 사진찍을 수 있게 포토존이 있고, 소품들도 있답니다.





충주켄싱턴리조트 야외에 펫수영장이 있습니다. 깨끗하게 관리 잘 되어 있어요.
위 사진 안내판에는 중,대형견 전용수영장이라고 되어 있고, 소형견은 입수 금지라고 되어 있는데, 물어보니 통합이 된 것 같아요.

다른 안내표지판 보면 중소형견과 대형견 이용 시간표 나뉘어 있습니다.

저희가 들어가기 전에 대형견 리트리버들 씐나게 물놀이 첨벙첨벙하고 샤워하고, 드라이건으로 뽀송뽀송 말리고 나가더라구요. ^^




베리는 물에 발만 담가보기.
물을 싫어하거나 무서워하지는 않는거 같아요. 담엔 튜브가져와서 수영 도전~



바람에 나뭇잎 떨어진거 들어가 있는데 그걸 또 건지겠다고 무료 알바중인 따님입니다.



켄싱턴리조트충주, 애견들도 애견 보호자들도 하루 알차게 보낼만한 곳이었습니다.
펫파크, 펫카페에서 뛰뛰하기도 좋고, 수영장도 시설 잘 되어 있고, 직원분들 친절하고~ 가성비 좋은 리조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