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윰스 라이프/카페

부산 전망좋은 카페, 웨이브온 커피 (waveon coffee)

by Yum™ 2020. 3. 18.
반응형

부산 여행 다녀온지는 조금 되었지만, 문득 생각이 나서 찬찬히 다시 사진을 살펴봤네요. 고등학교 때 친구들인 여자 셋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지라.. ^^ 부산 기장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부산 전망좋은 카페로 알려져 있는 곳이더군요. 그쪽 사는 친구를 만나러 갔던 건데 추천해줘서 같이 갔어요. 

어쩜 이런 경관을 카페 앞 마당으로 만들어버렸을까요? (부럽더라고요. 오너 분..ㅎㅎ) 웨이브온 카페는 원두, 커피 전반적인 사업을 하는 곳이더군요. 커피 맛은 보장되겠네요. 

 

 

워낙 유명할 만 한 경치를 가지고 있는 카페이다 보니 차들도 가득하고 사람도 꽤 많고 그랬어요. 지금 사진을 물끄러미 보다 보니 평일 낮에 가서 좀 느긋하게 있으면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드네요. 1층, 2층, 3층 모두 느낌이 달랐어요. 

 

 

롤케이크와 조각케이크. 커피 한잔. 

 

 

유리창 너머 해변 바다보다가 수다 이어가다가 나란히 모여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학교 다닐 때 친구들을 만나면 그냥 그 시절로 돌아간 듯 그때의 말투로 얘기하게 되고, 그때 얘기했던 미래에 대한 얘기를 지금도 똑같이 이야기하고 있더군요.

 

 

요즘은 커피 한잔 가격으로 풍경도 함께 살 수 있는 곳이 많은 것 같아요. 그냥 앉아 눈에 담는 풍경은 돈이 들지 않아 좋고, 차 한잔 손에 들고, 즐기라고 만들어진 공간 안에서 옆사람과 함께 차 향기와 함께 즐기는 만족감은 또 다르구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좋은 시간 보내고 나오다가 건물도 참 감각적이네 하며 찍었는데 손님 많은 곳이라는게 보이시죠? 주차장에 차들이 어마어마.. 

전망좋은 카페에 커피도 맛있는 곳이었어요. 부산 여행 가시게 되면 들려볼만한 곳인 듯해요. 

 

 

부산기장카페 - 웨이브온 커피 (waveon coffe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