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리뷰

칫솔추천 대나무칫솔 마시마로칫솔 비교

by Yum™ 2020. 6. 3.
반응형

 

칫솔추천 대나무칫솔 마시마로칫솔 비교!


칫솔 리뷰는 또 처음이네요! ^^
제돈 주고 사서 괜찮아서 남기는 후기랍니다.

정착하지 못하고 매번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아 헤매는 주부의 일 중의 하나..ㅋ
칫솔은 예전에 코스트코에서 사서 쓰던 제품이 마음에 들었는데 그것도 매번 디자인이나 가격이 바뀌다보니 주기적으로 사러가지는 않고 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사용하게 되서 마음에 쏙 든 마시마로칫솔을 추천해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대형 제약회사의 제품은 아닌 듯하고, 마시마로 캐릭터로 꾸준히 나오고 있는 것이 더 신기한 칫솔! ㅋ
상품 리뷰를 보면 우연히 썼다가 사이트를 찾아서 대량구매하는 단골들이 많은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시마로칫솔 금나노 칫솔이 가장 판매가 많이 되는 제품이고, 저는 자주자주 교체하다보니 나노항균에 큰 의미를 두지 않고 일반형으로 주문했습니다. 성인용과 아동용 크기 차이는 이정도 되네요. 초등학생 아이가 사용하기 좋은 크기인 듯 합니다. 

 

 

 

칫솔추천 하는 이유는 미세모와 일반모가 적당히 잘 섞여 있고, 촘촘하게 있어서 잇몸이 아프지도 않고 구석구석 개운한 느낌이 들기 때문이랍니다. 

 

 

 

플라스틱 손잡이 부분이 그립감이 넘 좋지만! 다른 칫솔들에 비해 두껍다보니 버릴때마다 환경오염 죄책감이 좀 듭니다.. 상품평에 플라스틱 두께 좀 줄이면 어떻겠느냐고 남기기도 했어요..ㅋ

 

 

 

 

닥터노아 대나무칫솔

닥터노아 대나무칫솔

플라스틱 줄이기 동참하려고 구입했던 닥터노아 대나무칫솔입니다. 

미세모가 아닌 일반모만 남아 있어서 닥터노아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입했었습니다. 
일반모가 다른 칫솔에 비해 부드러운 편은 아니어서 잇몸에 좀 자극이 있는 듯해서 미세모로 살걸 좀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칫솔도 써보고 대량으로 사는걸 추천합니다. ;;

 

 

 

칫솔 헤드 크기는 거의 비슷하고 미세모와 일반모이긴 하지만 모 두께 차이도 꽤 나는게 보이네요.

 

 

 

닥터노아 대나무칫솔 끝 부분까지 두께가 일정하고 직각이다보니 잇몸 구석에 잘 부딪힙니다. 

 

두 가지의 제품 모두 사용하고 있는데, 이 닦기가 좋아서 손이 더 많이 가는 제품은 마시마로 칫솔이고, 환경문제 생각해서 앞으로 사서 쓰고 싶은 제품은 대나무칫솔입니다. ^^a

대나무처럼 친환경 소재를 이용하여 마시마로 칫솔모와 모양이 조금 더 다듬어져 만들어진다면 딱 좋을 듯!! 합니다.

 

 

 

상세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마시마로 국산 미세모 칫솔 20개, 단일상품 닥터노아 웨이브 대나무 칫솔(나일론모_흰색), 1개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제품 구입시 수익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