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리뷰

크롬 브라우저 인터넷 화면에서 네이버 지도가 안보여요?!

by Yum™ 2022. 7. 18.
반응형

크롬 브라우저 인터넷 화면에서 네이버 지도가 안보여요?!


노트북을 교체하고 크롬 브라우저를 메인으로 설정하여 잘 사용하다가
네이버 지도에서 길찾기가 필요해서 들어갔는데
빈화면이 계속 나왔습니다. 

지도 화면 여느라 로딩걸리나..(설마 지금이 어느땐데..ㅋ)
좀 기다려보다가 안되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로 여니까 
쫘잔 잘 열리네요. 

 

크롬 브라우저 인터넷 화면에서
네이버 지도 안보일때 


크롬 브라우저 오른쪽 맨 위 점 세개(맞춤설정 및 제어) 클릭.
설정을 눌러줍니다.

설정 창에서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요것만 하고 브라우저 다시 열어서 네이버 지도 봐도 열리는 것 같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쿠키 허용이 기본으로 
'시크릿 모드에서 타사 쿠키 차단'이 되어 있었어요.
'모든 쿠키 허용' 으로 변경해서 
네이버 지도 열어서 잘 되는 거 확인하고
다시 '시크릿 모드에서 타사 쿠키 차단'으로 변경해두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네이버 지도

 

빈화면이었던 네이버지도가 이제서야 잘 보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쓰다가 크롬 브라우저로 사용하다 보니 
설정방법도 찾아봐야 되네요. ^^

기존 블로그 정보들이 대부분 익스플로러 안내가 많네요.
크롬 브라우저에 맞게 내용 정리해봤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