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호주

[호주 여행] 골드코스트 - 씨월드에서 신나는 하루 보내기 (수족관 편)

by Yum™ 2012. 2. 20.
반응형

오늘은 씨월드 구경하러 가요~
놀이기구 탈 수 있는 테마파크들도 많은데요,
뭐 욱스님과 저는 놀이기구 등 그닥 즐기는 편이 아니라 테마파크는 가지말자고 했었는데,
호주에 욱스님 친구분이 돌고래쇼 안봤다면 강추라 해서 씨월드는 가기로 했어요. ^^

골드코스트 서퍼스파라이스 시내에서 버스 한번 타면 3~40분 정도 걸려서 바로 입구에서 내려줍니다.
여행안내 인포메이션에서 예약하면 버스타는 곳이랑 시간 등 알려줘요.
그곳에서 티켓 구매하셔도 되고, 가셔서 씨월드 입구에서 구매하셔도 됩니다.
인포메이션에서 몇가지 상품 패키지로 구매하시면 할인도 좀 되는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씨월드만 예매해서 찾아갔습니다.






버스에서 내려서 주차장을 건너서 안으로 들어가면 씨월드 입구가 나옵니다.
돌고래가 메인이네요~ ^^ 
날씨가 엄청 좋죠 ㅎㅎ
호주에서는 선글라스 필수!! 빛이 엄청 쨍하거든요. 
습도가 높거나 하지 않아서 거의 직사광선이죠. 선블록크림도 잘 챙겨 바르고 왔네요 ^^ 









아 원래도 햄버거 좋아하는 욱스님
들어가자마자 햄버거에 꽂혀서 ㅋㅋ 먹고 구경 시작하기로~
아옹.. 저 두꺼운 감자칩.. 먹고 싶으다~









들어가자마자 펭귄 인카운터가 나옵니다.
히히.. 기대 완전됩니다. ^^
한국에서 놀이공원가서 펭귄이나 돌고래쇼 같은걸 못봤었거든요.
호주와서 다 보고 가리라 ㅋㅋ









유리문앞에서 재롱부리듯이 엄청 왔다갔다 합니다. 펭귄들이 ㅋㅋ
여자 꼬마아이도 즐겁게 바라보고 있네요.
호주에서는 아이를 사진찍으면 안된다고 해서 좀 신경쓰면서 찍어야했어요.
좁은 모퉁이에서 찍다보니 이쁜 아이도 같이 찍혔네요. ^^
웃는게 넘 이뻐요~









와.. 매끈하고 기품있는 황제펭귄..
멋지구리~~









포즈도 잘 잡아주네요. ㅎㅎ
노란색이 어쩜 저리 이쁘게 나나요. 주황색 부리도.. 황제펭귄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크기도 하고.. 멋졌어요 ^^








옆으로 이동하면 펭귄들이 물 속에서 수영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꽤 빠르죵 ㅎㅎ 시원시원~








밖으로 나와서 걸어가는 중간에 펠리컨을 봤어요.
와.. 펠리컨도 처음 보지요 ㅋㅋ
호주와서 처음 보는 동물 엄청 많네요. ^^
부리를 늘린 모습도 보고 싶었는데, 고건 안보여주네요~ㅎㅎ









호주에서는 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우리에만 갇혀있는 동물원은 좀 아쉽기도 했고, 동물들도 안타깝고 그랬는데 ^^









바다코끼리 아저씨랑 한 컷
자태는 아줌마같네요 ㅎㅎ
아오 날씨 넘 좋아보이네요. 골드코스트는 가을로 넘어갈때라서 날씨나 온도나 넘 좋았어요.








씨월드 내부에요. 시원시원하네요. 풍경이..








놀이기구 타러 가고 있어요. 안녕~ ^^/








롤러코스터 타고 내려오는 길이에요.
씨월드 롤러코스터는 흔히 타는 롤러코스터 강도.. ^^
롯데월드 롤러코스터보다는 긴거 같고, 에버랜드 우든코스터보다는 스릴이 적은 듯해요~
욱스님 신났죠? ㅎㅎ








요기도 요런 놀이들이 있어요.
몽키 하나 선물로 받아왔어요 ㅎㅎ 가방에 대롱대롱 매달고 다녔네요 ^^








수족관 들어가는 입구인데요.
들어가기전에도 위에서 저렇게 가오리들이 보이네요.









불가사리..
제대로 별모양 ㅋ 이쁘죠
아.. 영어문구로 안내문이 써있어요. 제 바로 앞에 보이는
집어서 옮기지 말라는.. 전 그거 보지도 않고 말랑말랑한지 딱딱한지 만져보려다가 직원분이 no no 하길래 깜짝 ㅋㅋ
일부러 그런거 절대 아니에요 ;;








그렇게 돌아서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요렇게 물 속의 녀석들을 볼 수 있어요.
요거 철갑상어 맞죠? 뾰족뾰족.. 무섭게 생겼네요.
전투형 잠수함같아요. ㅋ








요렇게 알록달록한 작은 물고기들도 같이 있는데 해치지는 않나보네요.
등지느러미랑 노란 꼬리랑 알록알록 이쁘네요 ^^








죠스가 나타났다~
멋지구리~ @.@
햇빛 받으며 나타나네요.
맨날 어두침침한 수조에서만 보다가 얘들 보니깐 해변에서 맞닥뜨린 느낌이 들더라구요.















어느 수족관이든 사람이 들어가서 먹이를 주는군요. ㅎ








흐거덩
짜식.. 얼굴 제대로 보여주고 가네요. ㅋㅋ






 


동영상 구경하세요 ^^





 

작고 알록달록 이쁜 물고기들도 구경하세요 ^^




집에서 작은 어항에서 물고기들을 키우고 있고, 열대어에 관심도 있기도 해서,
씨월드의 넘 밝고 이쁜 수족관 환경에 매료되어 왔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