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윰스 라이프

신나는 신발 쇼핑~

by Yum™ 2011. 3. 2.
반응형


오늘은 꽃샘추위라고.. 꽤 매서운 찬바람이 불었다.
지난 주말 남편이랑 이리로 저리로 쇼핑을 다녔다.

아직 봄옷들이 많이 나오질 않았길래.. 동대문에 두타까지도 구경겸 다녀왔음~
이제 동대문에 갈 나이는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ㅋㅋ
스타일도 잘 안맞고.. 결국 두타 지하에 브랜드매장 돌다가
스코노 하나 들고 왔다. ㅋㅋ
자기야. 이거 색색깔로 하나씩 사고 싶다~

이랬다가
그래 사~ 왜 하나만 사?
오히려 이러길래.. 꼬리를 내렸음 후훗

그리구선 다음날 또!!
부천 소풍에 구경갔다. 르쿠르제 그릴도 볼겸.. 모던하우스가 생각나서 갔었는데..
르쿠르제는 없었다. ㅋ 전에 본것 같았는데.. ㅜㅜ 일산 2001아울렛이었나보다

그래서 또 한 집에 들어가서.. 꽂혀서 산 구두들~
12센치, 10센치, 8센치 ㅋㅋ
걍 뭐.. 발 편한 구두집 찾는게 쉬운 일은 아니니깐..

언니.. 요 디자인 막 많이 돌아다니는거 아니겠죠?
"아니에요. 다량 생산이 아니라 흔하지 않아요~"
믿고 사는거죠. 맘에 드니깐 ^^

흠. 근데 체크카드 결제하는데 나 모르게 1600원 이체수수료가..
요런건 괜히 맘상해..
체크카드 첨 써본 나의 미스테이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