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윰스 라이프/요리

[요리 레시피] 팬케이크 브런치 만들기~ 일본 모리나가 팬케이크(핫케이크) 브런치

by Yum™ 2011. 4. 14.
반응형



주말에는 정말 한식이든 양식이든 중식이든..
브런치를 먹게 됩니다.
자연스럽게... 후훗
일찍 일어나서 아침먹고,
점심때되면 점심먹고 이러면 좋으련만 ㅎㅎ
게으른 탓에 느즈막히 일어나 남푠~ 뭐 먹고 싶어? 물어본 후에
제 마음대로 브런치를 만들곤 해요.

모리나가 팬케이크 제품은, 일본.. 지진 나기전에 사서 만들어 먹었던 레시피에요.
좋은 상품도 많고, 먹을거리가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았는데..
지금 상황이 많이 안좋아서 아쉽네요.



* 팬케이크 브런치

재료 - 모리나가 팬케이크 가루(메이플 시럽이 들어있어요.), 버터 약간, 우유 반컵, 계란 1개











요게 모리나가 팬케이크 가루에요. 같은 모리나가 걸루다가 메이플 시럽도 구매했어요.
우리나라 핫케익카루도 맛있으니 이용해보세요 ^^
CJ 우리밀 핫케익가루 <- CJ에서  우리밀로도 저렴하게 나왔네요. 클릭하심 바로 넘어갑니다.

참참,
메이플시럽이 단풍나무수액으로 만들어진다는거 알고 계세요?
전 이번에 알았어요. ㅡㅜ
어쩐지.. 가격의 이유를 알게 되었답니다. ^^








요렇게 포장된 가루가 한상자에 2봉지 들어있구요,
팬케이크 시럽도 요렇게 2개가 들어있습니다. ^________^









한봉지에 우유반컵과 계란 1개 넣으면 딱 맞구요~









너무 되지도 않게, 묽지도 않게 잘 섞어주세요.
밀가루 반죽같지 않고 잘 풀어집니다. ^^









달군 팬에 버터를 녹여주세요~!! ^^
흠흠 고소한 향이 살짝 나겠죵~ 흠~~@.@









요정도 크기가 팬케이크는 젤루 맛나보이지 않나요? 후훗
중약불에서 구워주면 타지않고..
서서히 부풀어올라 모양이 잡힙니다. ^^










완성~
맛난 냄새가 난다고 욱스님이 달려오셨더랬죠. ㅋㅋ
딱 3장이 나오네요.
메이플시럽 뿌려주고,
버터 살짝 데코해주고~ 조금 지나면 사르르 녹아서 다 스며듭니다. 사랑스럽네요.









마트에서 Dole Fruit Bottle.. 후르츠 바를~(후르츠 칵테일이죠 ㅋㅋ)을 사다두었던게 있었어요.
예쁘장한 용기와 크기에 한번 먹기 딱 좋을 것 같아 구매했는데
브런치와도 잘 어울리네요.










하핫
계란후라이를 요즘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노른자 안 터트리고 예쁘게 반숙하기 ^^*
좋아라하는 주부9단 햄과 함께..

햄 자를때 칼을 살짝살짝 꺾으면서 썰었더니
구우니깐 석쇠모양이 되더군요!!
나름 대단한 발견입니다. ㅋㅋㅋ










아웅..
맛나겠다 쩝..

한봉지 남아있는거 이번 주말에 해먹어야겠네요 ^^

참 후르츠 바틀에 들어있는 저 백도처럼 생긴거는요. 복숭아가 아니고 배 랍니다.
어쩐지 씹으면서 특이하다 했는데 병을 자세히 보니 배 더라구요.



요즘 소셜쇼핑몰에서 매일 같이 브런치 파는 카페 들이 올라오는데,
뭐 이정도면 안나가고 해먹어도 괜찮겠죠?
그래도.. 누가 해주는 달콤한 브런치도 좋지만요~ 호호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꾸욱~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