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윰스 라이프/열대어 물생활

[열대어 물생활] 코리도라스, 알지이터 먹이 사료 보텀피더 구입

by Yum™ 2010. 12. 16.
반응형

구피녀석들이 활개를 치고 다니다보니..
알지이터 혼자 넘 말라가고 측은해서 구입한 보텀피더

수족관 갈 시간이 영 안되서~
홈플에서 부랴부랴 구입 ㅋ

수초가 많을때는 이끼도 있어서 잘 먹었는뎅
이끼가 많이 줄어드니깐 알지이터가 계속 홀쭉해졌어요 ㅜㅜ




웨이퍼라고 물에서 가라앉는 먹이에요.
먹이반응 좀 보려고 우선은 작은걸로 샀습니다. ^^








물에 닿고 살짝 불면서 바닥으로 떨어지는데
오오~ 맨먼저 코리도라스랑 알지이터..
까망이와 노랑이 ㅋㅋㅋ
이녀석들이 달려오는거 아닙니까?!
어찌나 신나던지 ㅎㅎ







코리는 엄청 비집고 돌아다니느라 벌써 사진에서 사라졌네요 ㅎㅎ
노랑이가 열심히 붙어있네요~^^







그런데!!
먹이가 불면서 냄새가 솔솔났는지..
코리가 들쑤셔서 조각이 날라다녔는지
금새 알고 다른 녀석들이 모여듭니다. ㅡㅡ;







처음엔 안뺏기고 잘 사수하고 있었는데... ㅜㅜ







점점 다른 녀석들이 많아지니깐
당황하는 노랑이







뺏기면 안돼~
다시 살이 통통하게 올라야 하는뎅 ㅜㅜ







결국..
구피들 자기 사료 다 먹고 웨이퍼도 먹으러 왔네요..
불쌍한 울 노랑이 알지이터..


ㅋㅋ
얼렁 적응해서 뺏기지 않고 잘 먹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