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윰스 라이프/열대어 물생활

수초어항 열대어 입수하기

by Yum™ 2010. 4. 27.
반응형

수초어항 설치하고 일주일이 지났다.
다시 그린피쉬로 고고~ ^^
설치가 잘됐는지 확인도 할 겸 또 매장방문 ㅋ
사실 열대어들이 종류를 눈으로 직접 보고 싶었다~

카메라로 찍은건 아직 다운전이라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부터 급 포스팅 ^^





입수전 어항 모습
물잡이가 잘 된것 같은 나의 생각 ^^a
수초들이 하루가 다르다 쑥쑥 크는것 같다. ㅋㅋ
초보용 수초라서 자리도 잘잡고 잘크는 녀석들이긴 하지만 ^^
붉은 색을 띠는 체리오발리스도~ 잘자라고 있다~






산호초 넣기 전의 모습
산호는 수초에는 그닥 좋지 않다고하는데
열대어한테는 좋다고 해서..
넣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작은건 그리 큰 문제 없다고 해서
발리 여행때 사온 깜찍한 산호초 2개만 투입~ ^^






첨이라 고정구피는 좀 엄두가 안나기도 해서~
막구피 구입으로 결정
구경하다가 플래티와 안시, 체리새우까지.. ㅋ






요 사진에 다 나왔다~~
맨 왼쪽 바닥쯤 벽에 붙어있는 안시.. ㅋㅋ(얼굴 좀 보여주지~)
꼬리에 미키마우스 모양이 있는
미키마우스 플래티(넘 귀여워~꺄~)
중간 젤 위에 메두사구피와 암컷 구피
아래쪽에 모자이크 구피와 선셋 미가리프
히히 이쁘다 ^^






물에 적응도 잘해주고~
잘들 놀아줘서 넘 기특한 녀석들이당
왼쪽 벽에 붙은 안시가 빼꼼히 또 보인다 ㅋㅋ






오른쪽 월로모스에 붙은 체리새우가 보인다.
포란하지 않은 녀석들은 7마리쯤 물밖에서 잘 놀고 있는중~






첨 구입해서 가지고 올때
3마리나 포란한 녀석들이 있었다~
그 김에 부화통도 업어왔고~ ㅋㅋ
전면에 잘 보이게 착 붙여서 설치완료하고!!
맨날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다. ㅋㅋ
배에 빵빵하게 알들이 들어있다~
벌써 치새우가 통통 돌아다니는중.. 카메라로 못 찍어서 아쉬울 따름~ ^^
부화통에 같이 넣어준 월로모스~ 잘 뜯어서 먹는다.


아아.. 넘 신기하다 재밌는 물생활 ㅋㅋ
하루에 1리터씩 환수해주고 있는중
울 열대어와 새우 가족들이 잘 자라주길 바랄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