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1/053

[강원도 홍천 여행] 소노펠리체 - 대명리조트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 팔봉산 나들이 날씨 좋은 4월 봄맞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소노펠리체에 대해서 들은게 없어서, 대명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좋은 리조트라고만 듣고 갔었습니다. 객실형태는 노블리안 로얄스위트 프레지덴셜 이었구요. 소노펠리체에 최상층에 있어서인지, 총 객실수가 8개밖에 없는 꽤 럭셔리 객실이네요~ 회원이신 분이 있어서 좀 편하게 가긴 했어요 ^^ 서울에서 달리고 달려 1시간 조금 넘어서 도착할 수 있구요. 막히지 않을때.. ^^ 대명리조트 가까운 곳에 이렇게 소노펠리체가 추가로 생겼네요. 펜션만 알아보고 다녔는데, 날이 갈수록 숙박도 급이 높아지네요~ VVIP를 위한 리조트라고 하던데.. 기대를 좀 하고 도착했습니다. 사실 외관은 별 차이가 없네요. 소노펠리체 앞에 골프 그린이 있더라구요. 리조트에서도 바로 내려다보이고.. 더.. 2011. 5. 31.
여행의 의미 여행이란게 뭘까 생각해봤다 여행.. 이라.. 여행간다고 랄랄라하며 다니긴 했어도 이걸 왜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생각하며 하지는 않았던것 같다 돈써가며 사서 하는 고생일때도 있다 그래도 왜 여행을 하려고 하고 설레어 하는지가 문득 궁금해졌다 머리가 쉬고 마음이 쉬는게 지금 생각으로는 가장 정답일듯 새로움에 대한 리프레쉬 효과.. 지금은 현실에 묶여있고 싶지 않다 내가 사는 현실이 아닌 내가 꿈꾸는 세상의 모습을 보기위해 여행을 하는거겠지 그안의 사람들이 사는 모습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그네들도 어차피 나와 같은 현실을 살아가고 있을지도 모른다 벗어나 보려 떠나는 여행에서.. 그곳을 살고 있는 나와 유사한 사람들을 만나고 보고 느끼면서 마음에 대한 위안을 얻고 돌아오면 그게 여행이 나에게 주는 의미가 아닐까 .. 2011. 5. 25.
[수초어항 열대어 물생활] 새롭게 켈란 35큐브 수초어항 만들기 물생활 1주년 기념으로 ^^ 수초어항 리모델링 착수!! 전체 환수는 6개월 지나서 했었고, 다시 6개월이 지나 1년이 된 지금.. 물갈이도 다시 하고 수초를 싹 갈아서 새롭게 만들어 봤습니다~^^ 켈란 35큐브 어항은 가로 35cm 세로 35cm 폭 35cm 사이즈입니다. 아담하죠? ^^ 구피 부화통 떼어내고 수초도 모두 건진 후의 모습입니다. 아주.. 썰렁하네요;; 다육이 키우던 작은 화분을 넣어놨었어요. 열대어 알지이터, 일명 노랑이 ^___^ 를 위해서~ (저기서 잘 놀거든요~) 치어 구피들이 자라서 많이 컸죠? 개체수가 많아졌어요. 치어도 많고.. 요녀석들 여과기 설치한 다른 물에 모두 옮겨줬어요. 기존 어항물 그대로 옮겨줬구요~ 그린피쉬몰에서 온라인 주문해서 받은 포장 그대로입니다. 루드위지아 .. 2011. 5.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