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윰스 라이프/열대어 물생활

호박 먹는 안시

by Yum™ 2010. 5. 20.
반응형
울 귀여운 안시~(열대어 종류)
어항에 이끼가 없어서 바짝 마른 모습을 보고 부랴부랴 안시 먹이를 검색해봤다. 호박, 양배추, 시금치를 잘먹는다고 한다. 사실 그 글을 보고도 믿기지는 않았다 물고기가 왠 야채를..ㅡㅡ;; 이런 표정이었으니깐.. ㅋㅋ
채소를 데쳐서 준다고 하는 글이 있었는데 뭘 어케 해서 줘야하는지도 정확하지가 않아서 한참을 고심하다가~ 한번 해보기로 했다.
마침 집에 있던 호박을 잘라서 넣었다 ㅋ 둥둥 뜬다 ㅋㅋ
아.. 이래서 데치라고 한거구나 싶었다~ 약간의 물을 묻혀서 전자렌지에 이십초 정도 돌렸더니 촉촉하게 데쳐졌다.
살짝 식혀서 다시 안시 코앞에 먹이 입수!! 아.. 근데 오히려 피하는 안시.. ㅜㅜ 안먹던거라 그런가.. 아님 이제 입맛을 잃고 죽는건가.. 참 한참응 들여다보며 고심하던 순간!!
안시가 몸을 틀더니~ 호박에 철썩 달라붙는게 아닌가!! ㅋㅋ
아 그때의 기쁨이란 ^^
남편 불러서 보여주고 그자리에서 한참을 들여다봤다~
바짝 말랐던 안시가 요즘은 통통하게 다시 살이 올랐다 ^^*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